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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파란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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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엔터키로 메시지 전송 이미지.jpg (80KB)

    대화를 전송할때, 블루투스 키보드 내의 '엔터키'를 활성화 시키시려면

    각 메신저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메뉴를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예를들어 카카오톡의 경우 [설정]-[채팅방설정]-[Enter키로 메시지 전송]에 들어가 항목을 활성화 시키시면 됩니다.  

    *입력창에서 줄바꿈을 원하실때에는 키보드에서 [Shift + Enter] 를 누르시면 됩니다.





  • [케이스 사용법] 케이스 뚜껑이 잘 열려요   

    번호: 9

    저희 보이아 제품의 앞 커버부분에는 전자기기에 사용할수있는 자석이 장착되어있어 뚜껑을 닫으면 닫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자석이 너무 약하여 잘 열린다고 강한 자석을 쓰면 안되는지 문의가 오곤하는데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자석은 900가우스 용량의 전자제품에 들어가는 자석으로 만약, 이보다 더 강한 자석을 쓰게되면 전자장애로 인해 휴대폰은 물론 케이스에 꽃아놓은 신용카드 마그네틱까지 손상을 입을수있습니다. 여러가지 테스트후 가장 강하면서 휴대폰에 무리가 가지않는 용량을 사용한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지원실] 토요일도 영업하시나요?   

    번호: 8

    저희 보이아고객지원실은 평일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까지, 토요일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전화를 받습니다. 물론 공휴일및 국경일은 쉽니다^^


  • 저희 보이아몰은 최대한 당일 발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평일의 경우엔 오후 5시 이전 주문의 경우, 주말엔 오후 2시 이전의 경우에 한해 당일 발송을 하며 그 이후 시간의 주문건은 익일에 발송을 해드립니다. 택배의 진행사항을 확인하실때는 회원주문의 경우 로그인을 한후 MY PAGE에 가시면 진행사항을 보실수있으며 비회원주문일경우엔 주문번호를 클릭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보통 당일발송시 익일이면 받아보실수있으나 받으시는 지역의 택배사정에 의하 하루이틀 더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은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보이아 핸드폰케이스의 대부분에는 카드클립이 장착되어있습니다. 간혹, 카드를 넣어두면 마그네틱이 손상되지않을까 걱정하시며 전화문의를 주시는데 조금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저희 케이스의 앞커버부분에는 덮개를 닫히게하기 위해 자그마한 자석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자석이 핸드폰에 문제를 주지않도록 하기위해 가능하면 약한자석을 가장자리에 사용했으며 그나마도 전자파 간섭을 줄이기위해 이중으로 천을 덧대어 문제가 발생되지않게 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핸드폰은 물론 내부에 신용카드를 장착하여도 전혀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대신 카드를 뺏다꼇다 하실때 가죽과의 마찰로 인한 정전기가 발생할수있으니 이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케이스 불량] 케이스의 이음새가 떨어졌어요.   

    번호: 5

    보이아 전제품은 가죽을 이용해 붙이거나 박음질을 하여 제품을 하나하나 수작업을 통해 만들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간혹 공정상 일부 제품의 이음새 부분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보이아에서는 출고전 모든 제품을 하나하나 손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며 QC를 보고있지만 이또한 사람의 일인지라 간혹 미쳐 보지못하고 출고되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문제가 없었다가 한참 사용후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제품의 특성상 처음 출고시 초도불량이 아닌경우에는 이후 문제가 발생될 확률은 사실 적은편입니다. 사용중 물이 스며들거나 열에 노출되어 접착부분이 약해지는 경우엔 문제가 될수있지만 사용하시며 이런점만 주의하신다면 가죽제품의 멋을 오랫동안 간직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만약, 제품을 받으신후 얼마되지않았는데 이런 문제점이 발생되신다면 고객지원실로 연락주셔서 바로 교환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핸드폰의 경우 간혹 센서 간섭문제가 없는데도 케이스를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마치 먹통처럼 동작을 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전화를 받고난후 전화를 끊어야 되는데 끊는 키가 안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크래들 형식의 케이스에선 발생되지않고 순수한 가죽으로만 제작된 케이스에서 생길수 있는 문제로 케이스를 구매하신지 얼마되지않아 가죽이 아직 뻣뻣한 상태일경우 핸드폰의 옆부분 볼륨부분이 눌려서 발생이 됩니다. 물론, 가죽의 재질상 모두가 그렇지는 않으며 일부 좀더 뻣뻣한 경우에 발생이 되는데 이경우엔 핸드폰을 빼낸후 케이스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가운데쪽을 안쪽으로 조금씩 눌러주면 케이스가 옆으로 펴지게 되어 눌림현상이 호전되게 됩니다. 이 문제는 발생이 되어도 처음 몇일만 그럴뿐 케이스를 사용하여 조금 늘어나게 되면 자연적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이 문제를 완벽 해결하기위해 만약 케이스의 사이즈를 조금 넓힌다면 핸드폰이 자칫 조용히 사라질수도 있기에(^^) 여유를 두지않고 정사이즈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위 방법대로 하였는데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신후 빠른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케이스 사용법] 전원(화면)이 안들어와요 - 센서 간섭문제   

    번호: 3

    스마트핸드폰의 경우 대부분 화면 전면부 윗쪽에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센서는 통화중 일때와 아닐때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화면을 키고 끄는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케이스를 장착할경우 케이스가 이 센서 부분의 일부를 가리는경우가있는데 이럴경우 센서가 작동을 하여 화면이 꺼지게 됩니다. 특히, 케이스를 새로 구입한경우 가죽이 핸드폰과 밀착이 되지않고 살짝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 이런 현상이 많이 발생됩니다. 이럴경우 핸드폰은 뺀후 센서가 있는 케이스 윗부분의 가운데를 살짝 눌러주시면 케이스와 핸드폰이 밀착하게 되어 이런 간섭 현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만약, 그래도 이런 증상이 있다면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신후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케이스 관리법] 가죽에 때가 묻었어요. 어떻게 지우죠?   

    번호: 2

    가죽제품의 경우 가방이나 지갑과 마찮가지로 때가 많이 타게됩니다. 이럴경우 대부분 어떻게 지워야되는지 몰라서 당황하게 됩니다. 가죽제품에 이물질이 묻었을때는 화장솜이나 귀이개용 솜뭉치를 이용하면 아주 쉽게 이물질을 제거하실수 있습니다. 화장솜이나 솜뭉치에 알콜이나 벤젠등을 살짝 묻혀 툭툭치듯이 닦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절대 문지르시면 안됩니다. 문지를경우 색 자체가 변할수가 있습니다. 단 순수한 가죽이 아닌 색이 염색된 가죽은 가능하면 알콜이나 벤젠등을 약하게 희석해서 사용하셔야 색이 바래는것을 줄여줄수있습니다..^^ 단, 가죽에 난 기스는 안지워지니 억지로 닦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케이스 사용법] 휴대폰이 케이스에서 잘 빠지지 않습니다.   

    번호: 1

    VOIA의 휴대폰 케이스는 모두 가죽제품입니다. 가죽제품의 경우 오래사용하면 조금씩 가죽이 부드러워져서 나중에는 쉽게 끼우고 뺄수있으나 처음에는 매우 타이트하게 껴지며 잘 빠지지를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케이스를 빼실때 애를 먹는경우가 많습니다..^^ 쉽게 빼는 방법은 케이스를 전면에서 잡고 액정부분을 부드럽게 위로 밀어주시면 되십니다. 위에서 잡에빼면 가죽이 양쪽에서 눌려 잘 빠지질않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각 제품의 상세설명 맨밑에 그림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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